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79_9184.jpg

 

※ '부산팡' 어플을 보여주시면

  (이까슈마) 서비스 

 

취향저격 제대로 분위기 끝판왕 동래존맛
골 목 끝 집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80_4403.JPG

 

위치: 동래구 명륜로129번다길 11-7

시간: 매일 오후5시 ~ 새벽1시


전화: 051) 555-1518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80_9254.jpg

 

동래역4번 출구에서 번화가 방향으로 내려오면

첫번째 오른쪽 골목에서 볼 수 있는 골목끝집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81_4385.jpg

 

고품있는 느낌이 궁금하게 만들었다.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81_9738.jpg

 

포토존에서 사진으로 추억남기기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82_4818.jpg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82_9766.jpg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83_4705.jpg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84_0002.jpg

 

저녁만 되면 사람이 바글바글

이 곳은 뭐 말 안해도 아는 동래존맛공간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84_5077.jpg

 

1인 셋팅의 깔끔한 모습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586_4384.jpg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586_9111.jpg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587_3728.jpg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587_8384.jpg

 

 소개메뉴: 해물커리스튜, 일품양송이튀김, 신선육회, 도토리묵물회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86_906.jpg

 

해물커리스튜

(꽃게, 가리비, 홍합, 브로콜리, 쭈꾸미, 새우, 양송이, 수제비, 카레 치즈)


등의 재료를 버터에 볶아 풍미를 낸 육수

카레향을 더한 부드럽고 고소한 요리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87_3938.jpg

 

재료가 많다고해서 양이 적은게 아니라

폭탄급으로 푸짐하게 넣어주시더라구요.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87_8789.jpg

 

뿐만아니라 꽃게몸통이 5개정도였고

고소하게 목을 넘기는 식감또한 일품


첫 메뉴부터 대박인이유로

소문대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었죠.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88_3692.jpg

 

도토리묵 물회

(도토리묵, 꽃상추, 당근, 오이, 양파, 김가루, 쪽파, 깨소금, 육수, 수제양념장)


살짝 얼린 육수에 매콤달콤한

동래존맛 골목끝집만의 수제초양념장을 풀어

각종 채소와 도토리묵을 섞어 시원하게 !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88_8664.jpg

 

개인접시에 상추를 깔고

위에 묵을 올려 기호에 맞게 야채를 듬뿍!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89_3746.jpg

 

소소하게 즐기다, 어느샌가 전체를 휘젓고

비벼먹을때 수제양념장의 진가가 드러납니다.

골목끝집의 사람많은 이유가 드러나고 있군..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89_8656.jpg

 

일품 양송이튀김


특A급의 양송이와 연근

향긋하고 촉촉한 양송이의 맛이 고스란히..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90_3452.jpg

 

특A급 양송이를 연근과 함께 튀겨낸 것을

포크와 나이프로 반으로 썰어보니


와..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있어..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90_8252.jpg

 

연근과 양송이를 함께 제공되는

스리라차 마요소스에 찍어먹으면 개꿀맛!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91_3236.jpg

 

신선육회


육회소고기, 배, 쪽파, 그라나파다노치즈를

간장, 참기름의 베이스의 육회로~

치즈와 배의 조화에 눈과 입이 동시에 즐겁다구!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91_8134.jpg

 

탑으로 쌓은 육회를 무너뜨리고보니

가격대비하여 양이 푸짐한건 첫째 문제고..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92_3089.jpg

 

계란 노른자를 터뜨려 함께 먹으니

입 안에서 육회의 본맛이 표현된다고 해야하나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92_7872.jpg

 

육회 한 젓갈 하는 순간

당신은 분명 동래존맛 골목끝집에 매료됩니다.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93_2829.jpg

 

레몬탕수육

(레몬,당근,양파,쪽파,목이버섯,돼지고기등심 등)


바삭하게 튀겨낸 등심

새콤달콤한 레몬소스와 곁들여 먹는 요리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93_7704.jpg

 

맑은조개탕

(바지락, 쪽파, 홍고추 등)


한국인들의 밥상에 소개된

섬사람들의 애갈탕으로 조개만 이용해 우려

시원하고 맑고 깔끔한 요리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94_2381.jpg

 

특별한 분위기가 있는..

'이 골목 끝에 니가 있기를..'

 

 

e1a21cf73a1149e5fd0674dc9df00e2e_1522572494_7408.jpg 

 

분위기는 두말할 나위없이 고품있고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많다는 이유로

오픈하자마자 내부사진을 후다닥 찍어버렸다.


친구와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인스타그램에 올리기좋은 최강 비쥬얼


골목끝에 존재하면서 사람들이

찾는 이유를 이제서야 알게되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부산맛집 할인혜택,여행 어플 '부산팡' 
(Android) 어플다운→ https://goo.gl/CqTAmu
(Apple) 어플다운 → https://goo.gl/oxf8tu


 

0 Comments     0.0 / 0

이용약관개인정보취 취급방침이메일 무단수집거부책임의한계와 법적고지

부산팡ㅣ사업자등록번호 392-77-00395ㅣ고객센터 knstory0207@naver.com